AS 요청서 접수 방법!!

1. Dropbox에서 AS 요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해 주세요!


https://www.dropbox.com/sh/w0wi8yd3zy0shjl/AAC0R6Ii2PMRthCkkDCP_Xqga?dl=0


2. 구매하신 제품과 발생한 증상에 대해 ★ 최대한 상세히!! ★ 요청서에 적어주세요!


내용을 자세하게 적어주실수록, 첨부해주신 사진과 동영상 자료가 많을수록 AS 처리가 빨라집니다!!


노이즈가 생겨요, 소리가 안나요, 라고 적어주시기 보다는

어떤 환경에서 어떤 기기와 함께 설치 및 구동을 하셨는지에 대해!!

그리고 문제가 되는 증상에 대해 저희가 정확히 보고 들을 수 있는 영상 자료!! 를 첨부해주시면 

빠른 AS처리에 큰 도움이 됩니다!! :)


3. 작성하신 요청서를 보내주세요!


이메일 주소 :

reverbask@gmail.com


영상 자료가 너무 많아 요청서에 첨부하기 힘드시다면 이메일에 첨부파일로 함께 보내주셔도 좋습니다!



보내주신 요청서를 토대로 저희가 최대한 빠르게 피드백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~!

감사합니다!!



※ AS 요청 시 안내 사항 ※ 


 1. AS 처리는 반드시 요청서 접수 후 이루어집니다. 

 2. 리버브를 통해 구매해주신 제품에 한해서만 AS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 

 3. 각 제품별 수입사의 AS 정책에 따라 AS 처리 내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 

 4. 본 요청서는 고객님의 수입사 AS 접수를 정확하게 안내하고자 작성하는 문서로, 리버브에서는 직접 제품 기술지원을 진행하고 있지는 않습니다. 상세하게 내용을 적어 주실수록 신속한 처리가 가능해지니, 접수 시 참고해주세요!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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